가장 유쾌한 프로토스방송 disk sc2

스타2 하면서 걱정좀 하지 말고 쫄지 마라. 자신을 믿어라. 가장 크게 잘못되봤자 겜 지는거밖에 더있냐. 나처럼 그냥 들이대면서 해라. 그래야 이긴다.

쫄게 되면, 스스로에게 자신감이 없으면, 그 어떤 빌드도 전략도 다 막힐 수 밖에 없다.

disksc2- 2020년

토스 유저다. 원래 이렇게 쿨하고 어록 남기는 부류가 아니었던것 같은데, 요새 시청자가 갑자기 늘어나서 그런지 아니면 그래서 시청자가 늘어난건지 최근에 스트리밍에서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

Total Earnings:$1,833.73 에 불과한 선수이긴 하지만, 그리고 요즘은 별로 대회는 안나가는듯 하지만, 내가 이쪽 짬밤이 좀 있어서 아는데, 확실히 스트림 괜찮게 하는 개념인 중에 한명이다.

disk는 내가 최근에 보기 시작해서 아직 섵부른 판단은 하기 힘들지만, 우연히 트위치 켰는데 방송하고 있으면 반가운 마음이 드는 몇 안되는 방송 중에 하나인 것은 확실.

Approx. Earnings 2020:$190 올해는 절반이 지나갔는데 190달러 벌었다. 원래는 방태수도 소속되어 있던 프리스톰 게이밍 소속이었는데 2019년 9월부턴 루트게이밍으로 자리를 옮겼다. 루트게이밍이면 슈퍼노바가 속한 곳. 캐나다인이다.

리퀴피디아에 사진조차 올라와 있지 않다. 앞으로 스트리밍이 흥하면 올라올거같다.

캐나다인이라서 그런지 수염이 무슨 간달프다… 엄청 젊은 얼굴에 간달프 수염하고 있으니까 수염 깍으면 훨씬 더 어려보여서 누구세요?하는 광경이 나올수도.

그래도 아무리 번 상금이 적어도 프로게이머라 그런지 게임화면이 깔끔하다. 윈터나 피그 이런애들 보면 잘하긴 하는데, 진짜 화면이 너무 산만해서 보기 괴로운 경우가 많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