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아이패드 에어 예약판매와 롯데택배 배송조회

하이마트에서 예약판매로 산 아이패드 에어 3.
하이마트의 예판 배송 지연과 롯데택배의 악명이 인터넷 상으로 높아서 실제 배송 스케쥴 후기를 적어봅니다.

구매일시는 4월 22일. 예약판매인지로 4월 23일부터 순차발송이라고 안내받은 상태.

4월 24일날 낮 12시 12분에 하이마트에서 발송완료 문자를 받음. 하지만 하이마트 어플에 들어가서 배송조회를 해보면 배송상태에 아무런 메세지도 뜨지 않습니다.

발송완료 문자에서 3~4시간 정도면 배송조회가 가능하다고 나오는데 9시간이 지나도 배송조회는 전혀 되지 않습니다.

어플이나 하이마트 사이트 상에는 업데이트가 좀 심하게 느린 것 같으니 이럴 경우는 직접 롯데택배 홈페이지에 가서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를 해보면 이미 배송정보가 등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처럼요.

롯데택배 공홈에서의 배송조회. 하이마트에서 발송 문자를 보내기도 전인 오전 11시 40분에 이미 배송정보가 업데이트 되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이마트 예판과 롯데택배라는 특성상, 택배 발송이 언제되고 언제 수령이 가능하지 목을 빼고 기다리시는 분들, 불안감을 가지신 분들이 많은데, 의외로 롯데택배 공홈에서 조회하시면 배송정보가 빨리 업데이트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배송정보는 확인이 되었으니 오전 11시 40분에 발송한 상품이 과연 다른 여타의 택배처럼 익일배송이 될까가 궁금증인데요, 내일 제가 물건을 받으면익일배송이 되는 것이고 아니면 안되는 것이겠죠.(이 부분은 내일 업데이트됩니다)

특히 하이마트 예판이 배송이 느리고 물량이 달리기로 그전에 유명했던것 같아서 저도 좀 신경이 쓰여서 좀 더 비싸지만 무조건 다음날은 받을 수 있는 쿠팡에서 다시 주문을 해두었다가 오늘 의외로 하이마트가 발송을 빨리 해줘서 쿠팡을 부랴부랴 주문취소 했는데요, 내일 댓글이든 혹은 본문에 추가하든 익일배송을 받았는지 여부를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주문했던 아이패드 케이스는 오늘 칼같이 이미 왔군요. 원래는 오늘 다 같이 받을 걸로 예상했어서 좀 실망이긴 하지만, 하루 정도만 늦는 거라면 크게 불만은 없습니다.

하이마트 아이패드 에어 예약판매와 롯데택배 배송조회”에 대한 1개의 생각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