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가입이벤트 현금줍줍 행운상자로 6천원 비상장 케이뱅크 주식으로 10만원 돈벌기

케이뱅크에서 현재 신규가입 이벤트로 하고 있는 건 현금줍줍 행운상자 이벤트입니다. 2021년 9월 24일 기준. 이 행운상자 이벤트는 무한정 하는건 아니구요 일단은 올해까지만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냥 가입하면 행운상자를 1개만 주는데요, 이벤트 링크로 가입하면 100개를 줍니다. 제가 계산해봤는데 대략 1개당 기대값이 60원이더군요. 그러면 대략 6천원 정도를 바로 받을 수 있고 바로 입출금도 할 수 있으니, 이벤트 링크로 가입하세요.

k뱅크 현금줍줍 행운상자 이벤트링크

모바일기기에서만 위 링크가 작동합니다. 이게 행운상자 까는게 모바일 어플에서만 되는거라.

행운상자 백개 받는 조건:

  • 공유링크를 열어보는 사람이 공유링크를 통해 생애 최초 케이뱅크 계좌 개설을 완료한 경우, 휴대폰 인증 완료 행운상자 1개를 포함하여 총 100개의 행운상자가 지급됩니다.
  • 단, 공유링크를 열어본 사람이 최근 30일 이내에 케이뱅크 가입을 시도한 이력이 있거나 이미 휴대폰 인증을 완료한 케이뱅크 회원인 경우 휴대폰 인증을 완료해도 행운상자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일단 케이뱅크는 거의 매번 빼놓지 않고 신규가입 이벤트가 있는 편이예요. 그래서 케이뱅크 가입하실 일 있으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뭐있나 한번 확인하시는게 기본입니다.

케이뱅크 이벤트 페이지 일명 혜택존 링크

현재는 nh농협증권 계좌개설하는 이벤트랑, 행운상자 이벤트 이 2가지이고, 신규가입할때 행운상자 얻고, 가입해서 nh농협증권 계좌개설까지 하면 아직 비상장인 주당 6500원 상당의 케이뱅크 주식도 1주~30주까지 랜덤으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는 매번 달라질 수 있으니까 직접 확인해 보세요.

저 행운상자 100개 받을려면 가입까지 하고 계좌개설까지 해야 하거든요. 근데 요즘 피싱 때문에 비대면 계좌개설 그런것도 20일 제한인가 있어요.

20일동안 은행 통장 한개만 만들 수 있는거. 증권사 계좌 뭐 이런건 제한이 없지만, 은행통장 같은 건 20일 내에 2개 이상 만들려면 2개째는 뭔가 증빙서류 내야 하거나 그렇거든요.

그러니깐 어차피 케이뱅크는 신규가입 이벤트 매번 하니깐 케이뱅크 이용할 일도 없는데 굳이 저 행운상장 이벤트 때문에 미리 가입해두실 필욘 없고, 음 근데 저 nh농협증권 이벤트는 지금 꽤 쏠쏠한거 같으니까, 농협증권계좌(나무증권계좌 등) 없으신 분들은 이번 이벤트 잡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케이뱅크는 파킹통장이 연이율 0.5퍼센트를 일일계산해서 하루만 맡겨도 일년에 네번씩 분기별로 정산해서 지급해줍니다. 보통 은행 보통통장이 연이율 0.1퍼센트니까 5배죠. 물론 2금융권인 저축은행 파킹통장들은 연이율 1퍼센트 정도로 이자가 더 높긴 한데, 그래도 케이뱅크는 1금융권이라 5천만원 예금자보호 그런거 신경 별로 안써도 된다는 점이 좋습니다.)

1주~30주 랜덤지급이니깐 평균인 15주만 받아도 주당 6500원 하면 97500원에(그래서 대략 10만원이라서 제목에 10만원이라고 써놨어요.) 케이뱅크 상장해서 따상 가면 253,500원이예요. 케이뱅크 상장은, 1금융권 은행이고 kt가 대주주라서 뭐 거의 무조건 하는거라서 꽤 혜택이 좋습니다.

다만 저 증권사 계좌개설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보면 마케팅 동의 해야 하고, 마케팅 동의를 주식 받을 때까지 유지해야 한다고 쓰여 있거든요. 아마 신청할때는 마케팅 동의 안하면 신청 자체가 안될테니까 문제가 없는데, 중간에 마케팅동의 해제하면 이벤트 참가가 무효가 되고 주식도 못받으니깐, 주식 받고 마케팅동의 해제하기! 그것 꼭 기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아주 예전에 이벤트 페이지 잘 안읽어보고 이벤트 참여했다가 저래서 이벤트 상품 못받았던 적이 있거든요. 여러분은 저같은 실수 하지 마시길.

음, 어쩌다가 행운상자 얘기하려다가 주식주는 이벤트가 너무 좋아보여서 그거 얘기가 길었네요.

k뱅크 현금줍줍 행운상자 이벤트링크

위 링크로 가시면 아래처럼 화면이 나오고 휴대폰번호인증해서 케이뱅크 계좌개설하면 행운상자 100개가 지급되는 식

위 링크 누르면 처음 나오는 화면
매일 밤 11시 57분부터 새벽 0시 2분 59초까지 5분간은 케이뱅크 점검시간입니다. 에러코드는 BXME7002 이거 나오면 당황하시는 분들 있을까봐 알려드립니다.
저는 그냥 모르고 가입했어서 1개만 받았고 그거 까니까 39원 당첨되었었습니다. 그때 기록이 아직도 남아 있네요. 참… 100개를 깠으면 못해도 4천원은 받았었겠네요.
당첨금은 최대 10만원이구요, 평균값은 60원입니다.
친구초대링크로 가입하면 각각 100개씩 지급되는 구조.
행운상자 여는건 그냥 어플에서 터치로 탭하면 하나씩 열 수 있어요.
이게 행운상자 약관인데요, 아까 개당 평균값이 60원이라고 했죠, 저 독립시행 확률로 제가 계산해본 것 정확히 해보면 59원 하고 얼마 정도 되었던것 같습니다.

업비트에서 코인 거래할려면 케이뱅크 계좌가 꼭 필요하죠? 빗썸은 농협은행 계좌인가 그렇고. 어쨌든 필요한 게 케이뱅크 계좌기 때문에 이번에 주식주는 이벤트도 그렇고 행운상자 이벤트도 그렇고 이거 두개 끝나기 전에 잡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