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이집트 평가전(4차전) 예매 티켓 playkfa 티켓팅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로그인 피파랭킹 순위차이와 상대전적

정보가 가장 빠르게 그리고 많이 올라오는 곳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페이스북 계정이다. 보기 좀더 직관적인 곳은 인스타그램이고.

주의할건 트위터에 있는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계정이 아니고, 대한축구협회 계정이다. 그러니까 당연히 페이스북이랑 인스타에 올라오는게 정보가 더 많다. 당연히 대한축구협회가 국대팀만 관리하는 게 아니니깐.

그래서 국대팀 페북이나 인스타 계정 들어가서 보시면 된다. 인스타는 특히 로그인을 해야지 모든 내용을 볼 수 있으니깐, 로그인은 페이스북 아이디로 간편하게 할 수도 있고, 가입해야 되면 가입도 간편하니깐, 아무튼 로그인이나 가입하면 바로 모든내용 다 볼 수 있다. 그런게 귀찮으면 그냥 페북 가서 보셔도 되는데, 아무래도 인스타가 보기는 좀 더 편하다. 내용은 페이스북이 더 많고.

요 내용 참고하시고, 그러면 다음은 최근에 결정된 국대팁 평가전 A매치 4차전인 이집트전에 대한 정보이다.

이게 아마 이집트랑 일정 조율하느라 좀 공지가 늦어진 듯 하다, 계획은 원래부터 잡혀 있었던 것 같고.

왜냐면 보면, 1,2,3,4차전 전부 4일 간격 일정하게 두고 같은 시간에 계획되어 있으니깐.

1차전 서울(상암)월드컵 경기장, 2차전은 대전, 3차전은 수원, 그리고 4차전은 다시 서울로 돌아와서 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를 가지게 된다.

그러면 티켓팅 예매 일정들은

이랬다, 25일,27일,30일 이렇게 2일,3일 간격이 있었으니깐, 그러면 6월 2일이나 6월 3일 정도에 오픈하는게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는데, 또 모르지 서버 요즘 터진거 때문에 또 욕먹고 있어서 증설한다 뭐한다 그러면 더 늦게 예매 시작할수도 있고. 아무튼 6월 14일 이집트전은 티켓오픈 일정은 나중에 추후공지로 한다고 한다, 아마 오픈시각 자체는 오후 5시가 될거다 일자만 조율하고 있는듯.

여전히 이집트전은 예매일정은 추구공지이다, 이번에 터진 서버를 고칠려고 하는거 같다, 아무래도 서울에서 열리니깐 티켓팅 인원수가, 아무리 4차전이라고 하긴 하지만, 서울에서 열린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사람들 또 폭발하듯이 몰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중계는 1,2,3차전과 동일하게 tv조선과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고, 경기시각은 6월 14일 오후 8시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다.

피파랭킹은 현재 우리나라가 29위, 이집트가 34위이다. 2022년 현재 기준.

이정도 차이면 피파랭킹으로는 어느쪽이 우위다 할수는 없을것 같고,

상대전적은 우리나라가 이집트랑 별로 붙은 적이 없어서 그렇게 자료가 충실하진 못하다. U23끼리는 최근에도 붙었던것 같은데 국대끼리 A매치 한건 최근엔 거의 없지 않나.

아주 예전에만 좀 붙었었는데, 그래서 1987년부터 2005년까지 경기기록들만 있는데, 그때 경기들 상대전적은 7승 5무 5패로 한국이 좀 더 우위에 있는 셈.

그래도 이집트도 월드컵 16강 3회진출한 곳이다. 우리나란 아직 2회밖에 못했지. 그래서 아주 만만한 상대라곤 할 수 없는 곳. 게다가 우리 나라엔 손흥민이 있듯이 이집트 국대에도 살라가 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