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배송으로 옷사기, 브랜드는 휠라, 캐럿, 로또 추천, 사이즈교환,반품,환불 이런거 불만제로 인터넷 의류구입의 천국 c.에비뉴도 좋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옷 사는게 상당한 로망인데, 왜냐면 인터넷으로 옷사는건 사이즈 안맞거나, 그리고 자기 모니터가 ntsc 72% 혹은 sRGB 100% 이렇게 제대로된 색영역을 표현하지 못한다면, 그러면 또 모니터랑 보는 색이 다를 수도 있고.

(자기 모니터 색감이 걱정되신다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그런걸로 다시 색감 한번 확인해보시는게 좋다. 애플 기기들은 어떤걸 써도 확실히 색감 정확하니깐. 다른 기기들을 사용하실 경우는 자신이 사용하시는 기기의 색영역이 ntsc 72% 혹은 sRGB 95% 이상 혹은 p3 색영역을 지원하는지 확인하자.)

그래서 그런, 직접 보고 입어보고 사는게 아니기 때문에 교환,환불,사이즈교환,배송 이런게 다 좋아야 하는데, 쿠팡 로켓배송 상품들 제외하고는 한국에서 그런게 좋은 곳들이 없기 때문이다.

로켓와우 회원이면 반품비 이런거 무제한 무료이니깐, 보통 옷사면 반품비 정직하고 믿을만하고, 백화점 인터넷몰 이런 곳들도 다들 5천원~6천원씩 받고, 배송 보내는 것도 상당히 불편하고, 배송속도도 느리고, 그래서 사이즈 교환 이런것만 하더라도 일주일은 후딱 가기도 하고, 특히나 쿠팡 아니면 주말배송 새벽배송 이런것도 지원들을 안하니깐.

아무튼 그래서 쿠팡 로켓배송으로 옷사는게 정말 모든 패션피플의 로망인데,

단 하나의 문제가 있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파는 것들만 그런 장점들이 있는데, 정작 로켓배송 달린 것들은 브랜드들이나 옷 종류들이 제한적이라는 것.

그래서 오늘 내가 그동안의 경험상 괜찮은 브랜드들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쿠팡 휠라

pc화면 기준 이렇게 좌측 로켓 표시에 체크하면 로켓배송 되는 제품들만 뜬다.

휠라가 디자인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또 쿠팡이랑 협력이 잘 되어 있어서 로켓배송으로 휠라 브랜드 제품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신발이나 운동화 그런것들도 많고, 특히 내가 추천하는건, 겨울 다 지나가긴 했지만, 사실 한창 겨울일 때에도 구스다운 패딩 이런거 좋은거 이쁜거 저렴하게 판매하던 곳이 쿠팡.

휠라 패딩

저렇게 이쁘고 구스다운 즉 거위털 8:2로 들어간 휠라 옷들인데 가격도 17만원, 16만원 이렇게 저렴하다, 게다가 로켓배송으로! 흰색은 인기가 많아서 사이즈 없다면 검은색은 현재 사이즈가 많다.

한가지 알아두면 좋은건, 전자제품 그런거 살때랑 다르게, 옷의 경우는 제품페이지 설명을 잘 봐야 하는 경우가 있다.

특히 휠라 패딩은 분명 구스다운 즉 거위털인 제품인데, 제품 스펙? 그런 페이지에는 그냥 합성솜 그런 패딩으로 잘못 표시되고 그런 적도 있었어서, 지금은 고쳐진 것 같지만.

아무튼 그래서 상품페이지 설명과 내가 알고 있는게 다르면 쿠팡에 문의하기 메뉴를 이용해도 좋고, 아니면 인터넷으로 좀 찾아봐도 좋다.

캐럿

이건 쿠팡에서 만든 PB브랜드, 즉 쿠팡에서 직접 만든 의류 브랜드이다. 믿을만 하고 가격 대비 품질이 준수하고 그렇다. 쿠팡 PB브랜드들이 원래 평타는 치기 때문에 일단 마음에 드는 옷인데 브랜드가 캐럿이면 믿고 사도 된다.

로또

로또는 그냥 검색하면 복권 관련 제품들이 먼저 뜰거다 그럴 땐 좌측의 브랜드에서 로또에 체크하면 된다.

로또의 경우 이름 때문에, 우리나라 로또복권과 이름이 같으니깐, 그래서 좀 저평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원래 좀 인지도 있는 유명한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이다.

사실 이름 lotto 이게 원래 행운이란 뜻이기 때문에, 그래서 이탈리아에선 이상하지 않은 이름이지만 우리나라에선 그걸 로또라고 발음하게 되므로, 사실 철자도 동일하고, 그래서 좀 저평가 받는 브랜드.

품질은 확실히 높았다. 같은 가격대 국내 스파브랜드들과 비교해서, 가격 대비 품질이 한차원 높다. 이건 내가 확실히 보장.

따라서 비슷한 제품으로 만약 위 세 브랜드가 다 있다면, 디자인은 휠라가 좋을거고, 품질은 로또가 좋을거고, 그럴거다.

보통 이쁜건 휠라가, 로또는 품질과 기능성이 좋고, 그 외 일반적인 의류들은 캐럿이 많고 그럴거다.

쿠팡 로켓배송의 최대장점이 사이즈 틀려도, 뭐 그런거 아무 스트레스 없이 교환 반품, 사이즈교환, 환불 그런게 무조건 초고속이기 때문에 걱정할 것도 없고. 와우회원 그거 첫달은 무료고 다음달부터 한달에 4990원인데 무제한 단순변심반품 이런것도 무료니깐. 게다가 배송장소를 집앞으로 해놓으면 그냥 알아서 가져가고 새제품 가져다 놓고 다 그렇게 되고 반품신청 그런것도 굳이 전화로 할 필요도 없이 그냥 쿠팡 어플에서 터치 몇번으로 다 할 수도 있다.

문앞에 놓는게 누가 가져갈까봐 불안해 할 필요도 없고. 왜 문앞배송 요청하면 모든 다른 국내 택배사들은 분실시 책임 안진다는 거에 동의해야 하는데, 쿠팡은 그런 동의 안해도 된다, 분실되면 자신들이 찾아보겠다면서 환불 먼저 해주는 곳이 쿠팡이다. 위엄 쩔지.

이상이다. 마음에 드는 옷이 쿠팡에 로켓배송으로 있다면 그건 진짜 행운이고 없더라도 내가 말해드린 위 브랜드들 옷들도 참고해서 찾아보시고 그러면 좋다. 쿠팡 로켓배송 마크 있는걸로 시키는게 오늘 내가 말한 장점 다 누릴 수 있다는 걸 마지막으로 강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