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용점수 관리이벤트 스타벅스 5천잔 4월말까지 하는거 안내

케이뱅크에서 오픈 5주년을 맞아 매월 돈벌기 라는 제목으로 이벤트를 진행중인데, 신용점수 관리 이벤트이다, 자신의 신용점수를 확인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권을 제공하는 것.

신용점수 확인하는것 자체는 무료이기 때문에 확인하더라도 손해볼건 없고, 나도 확인했었으니깐, 그래도 다 주는게 아니고 추첨을 통해서 기프티콘을 준다. 이거 국민은행에서도 비슷한 이벤트 했었는데, 다들 요즘에 이런거 하나보다.

이게 신용점수관리 서비스 그런건 아니고 단순히 신용점수 확인만 하는 것인듯. 신용점수가 높아야 대출받을때 이자가 낮고 대출도 잘나오고 한도도 더 많이 나오고 승인되는 은행도 많고 그렇다. 그래서 무조건 높은게 좋고, 만점은 1000점이다.

휴대폰으로 전송되는거, 아마 카톡으로 전송될거 같은데, 카톡에서 그거 받아서 쓰려면 아마 카톡 아이디 있어야할걸? 카톡은 아이디 안만들어도 전화번호만으로도 어플 설치하고 이용할 수 있어서 아이디 안만들고 쓰시는 분들 특히 어르신들 그런분들 많은데 이참에 기프티콘 만들면 어차피 카톡 아이디 만들라는 거 있을 테니깐, 그 때 만들면 된다.

카톡 아이디 만들어두면 아마 컴퓨터로도 카톡 쓸 수 있고, 휴대폰 바꿔도, 번호 바꿔도 카톡내용 다 불러올 수 있고 그래서 좋은 점들이 어차피 많으니깐.

이게 주의할점이 신용점수 확인하고, 어플 푸시알림이랑 문자메시지로 혜택 받기 알림이 켜져 있어야 한다. 전화는 아니고 어플이랑 문자메시지로 이벤트 같은거 오늘걸테니깐, 전화만 아니면 사실 그렇게 귀찮은 건 아니긴 하다.

아래 작은 글씨로 위 동의를 하지 않아도 서비스는 이용할 수 있어요 라고 적혀 있는데, 당연히 이벤트알림 동의 안해도 신용점수 확인은 무료로 가능하다 대신에 위에서 추첨해서 준다고 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그걸 못받는다는거.

케이뱅크는 이렇게 주의사항이 알기 쉽게 써져 있어서 이게 다른 1금융권 은행들 대비 좋다, 아무래도 인터넷 전문은행이니깐 이런게 잘되어 있지.

주의사항 내가 위에 내용을 요약하자면, 이벤트 기간은 4월 30일 토요일까지, 1인 1회 응모, 뭐 동의 그런가 다 하고, 이벤트알림 푸시알림 그런거 동의해야 하고 추첨일자는 5월 3일이며, 내 신용관리 서비스 첫고객대상만이고 이전에 그거 이용했던 사람은 이벤트 대상 아니며,

이벤트 상품은 유효기간 30일짜리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1매. 재발송, 기한연장,환불 다 안되니까 꼭 쓰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든 이벤트에서 강조하는, 이벤트 조건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바뀔 수 있다는 상투적인 문구.

원래 기프티콘은 자기 돈주고 산거는 기한연장이나 재발송, 환불 이런거 다 되는데, 이벤트로 받은 거는 그런거 다 안된다. 그럼 이상 끝!

내가 요약을 좀 그지같이 하긴 했는데, 위 주의사항 어플 들어가서 한번 읽어보면 다 이해가 가실거다.

링크는 여기 인데 아마 모바일에서 접속해서 제대로 접속이 되실거다. 진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