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카드만 써도 신용카드대출이 마법같이 된다는 국민카드 이지론플러스

요즘 카드사들은 다 이런 상품들을 가지고 있거든요. 비회원이나 체크카드 회원들한테도 대출을 해주기 위해서 제 기억으론 한 2018년? 그쯤에 8퍼센트 같은 중금리 p2p 대출 서비스들이 나오면서 카드사들도 뒤쳐지지 않으려고 해당 상품들을 속속 출시했었고, 2021년 여름인 지금은 대부분의 카드사들이 그래서 해당 상품들을 가지고 있죠.

카드사들마다 그런 상품들은 다 있지만, 상품명 등은 조금씩 달라요. 비회원대출, 체크카드회원대출 항상 이렇게 직관적인 이름으로 해놓은게 아니라서.

kb국민카드의 경우는 체크카드만 쓰는 분들은 현재는 이지론플러스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비회원분들을 대상으로 한 건 비회원 신용대출이라는 직관적인 이름으로 서비스하구 있구요.

일단 국민카드 어플을 다운받으신 후 들어가시고(로그인 등은 하셔야겠죠?) 아래처럼 현재 어플 기준으로 하단 중앙의 금융이란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처럼 일반적인 신용카드 회원들을 위한 단기카드대출,장기카드대출 리볼빙 한도랑 이자율 등이 바로 나오게 됩니다.

장기카드대출이 단기카드대출 대비 이율도 낮고 한도도 더 크죠? 그래서 보통은 장기카드대출이 더 유리해서 추천하는 편입니다.

리볼빙도 괜찮은데요, 왜냐면 이율은 장기카드대출보다는 높지만 이건 대출로 분류되지 않아서 신용점수 하락이 별로 없기 때문. 대신 굳이 신용점수 때문에 더 높은 이율을 부담하실 필요는 보통은 없어요.

약정결제비율은 현재는 최하로 10% 까지 신청이 가능하네요. 약정결제비율 10퍼센트란 건 100만원 썼으면 수수료 내고 90만원은 한달 뒤로 미룰 수 있다는 뜻이예요.

비회원이나 체크카드 회원 대출을 이용하시기 위해선 현재어플 기준 화면 우측 상단의 메뉴버튼, 줄 세개 가있는 버튼 그걸 누르시면 돼요.

그리고 금융 버튼을 누르시면 이렇게 중간쯤에 이지론플러스와 비회원신용대출이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클릭하시면 이지론플러스는

이렇게 바로 설명이 나오구요, 체크카드 보유고객대상이라고 맨 위 가운데에 큼지막하게 써있죠?

비회원 신용대출도 아래처럼 나오는데, 저는 국민신용카드 이용중이라 신용카드 이용 고객은 비회원신용대출이 불가능합니다 란 멘트가 맨 위에 써있습니다.

요즘은 법정최고금리가 내려서 러시앤캐시 같은 대부업체 이용하는 것보다 카드사들의 비회원신용대출이 더 나은 경우가 많아요. 승인도 잘나고 금리도 더 저렴하고.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셔서 그냥 무조건 러시앤캐시 가시는 경우들이 많은데, 일단은 그래서 카드사들의 비회원신용대출도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개인의 금융상황에 따라서 러시앤캐시가 더 잘나오고 그럴 수도 있긴 하지만, 요즘은 법정최고금리가 인하되어서 대부업체들의 대출승인이 꽤 빡빡해진 경우가 많은 반면, 카드사들은 오히려 중금리시장 진출로 비회원신용대출이란게 새로 생겨나서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