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 저축은행 4.3% 이자 주는 파킹통장 모바일자유예금 머니쪼개기 이체불가 후기

저때가 토요일 오전 10시쯤이었을거다. 사실 금요일 새벽부터 계속 안되어서 아침에 일어나서 해봤는데도 저 쪼개기 통장으로 모으는 이체가 안되는거다.

그냥 일반적인 이체나 그런건 아마 됐을수도 있는데 왜냐면 내가 아무리 공지사항이나 그런거 뒤져봐도 점검이나 뭐 그런 얘기는 하나도 없었으니깐.

이래서 저축은행을 사람들이 막 본격적으로 쓰지는 않는건가, 애큐온저축은행 이번에 처음 거래해봤는데, 그냥 평소 하던 오케이저축은행이나 쓸걸 그랬나 뭐 이런 오만가지 생각이 다 교차했었는데,

뭔가 저 쪼개기 통장으로 돈 못넣는다고 해서 막 큰일나고 그런건 아니지만 어쨌든 불편하고 빈정상하니깐!!

이게 그때 화면, 해당 은행의 서비스 시간이 아니라니, 니네 내부이체라니깐?!!! 그리고 니네 지금 서비스 시간 맞잖아!!

이 사태는 언제 끝났는지는 모르겠는데, 내 기억으론 월요일 업무일이 되어서야 정상화가 되었던 것 같은.

아무리 검색해봐도 쪼개기 통장 이체안됨에 대한 정보가 하나도 없고 글도 하나도 없고, 하긴 애큐온 쪼개기 통장이 지금 4퍼센트 넘는 고이율 아무튼 그거 제공해주는거 아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진 않을테니깐 사용기들이 전무한것도 이해는 간다.

지금은 잘 사용하고 있다, 저때 이후로는 주말에 쪼개기 통장에 돈 넣을 일이 없어서 원래 주말에는 저런건지는 확인을 안해봤다. 아무튼 나처럼 답답해하는 마음을 가지고 계실 분들이 있을거 같아서 글을 짧게나마 작성해 보았다.

글 다 쓰고 찾아 보니깐 몇몇 글들이 눈에 띄고, 보니깐 14일 토요일 오전 11시쯤부터 빼기는 이제 된다고 하는 글들이 보였다. (넣기는 안해봤단다.) 그리고 좀 더 살펴보니 얘네 종종 공지도 없이 이러는 모양이다. 아무튼 그래도 토요일 새벽부터 안되어서, 그래도 날밝고 휴일인데 오전중에 해결이 되었다니 그나마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