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프로 14인치 가성비 최강인 기본형 MKGP3KH/A, MKGR3KH/A 재입고 후 할인 중입니다

이거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247만원이니깐 지금.

정가는 269만원짜리인데, 지금 스페이스 그레이는 8퍼센트 할인해서 247만원, 실버는 2퍼센트 할인해서 262만원입니다.

사실 실버나 스페이스그레이나 둘다 이쁘고 색상 선호도는 둘이 용호상박이기 때문에 이러면 싼거 가는게 좋죠, 무려 지금은 15만원 차이나 나니깐.

둘다 200만원 넘어가니깐, 무이자할부 22개월 넉넉하게 되구요,

이게 300만원 훌쩍 넘는 고급형 모델에 비해서 cpu 코어수는 2개 적고, gpu 코어수도 2개 적고, ssd 용량이 512기가로 절반이긴 한데,

가격이 확 저렴해서, 사실 언제나 애플은 기본형이 가장 성능대비 가성비가 좋았죠, 그래서 감가상각도 가장 적었고.

고급형에 비해선 코어수로 예상해보면 cpu 성능은 20퍼센트 떨어지고, gpu 성능은 12.5퍼센트 떨어진다는건데, gpu 성능이 전체기기 성능에 더 큰 영향을 미친다는 걸 감안하면, 역시나 가장 가성비 있는 모델은 지금 쿠팡에서 247만원에 할인판매하는 기본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이 가격도 엄청 저렴한거라, 나중에 로켓와우 할인쿠폰이나 카드할인이 조금이라도 더 들어가는 딜이 나올지는, 아마 그럴 가능성은 별로 없을것 같구요, 매번 맥북프로 쿠팡에서 할인쿠폰 나오고 카드할인들 하고 그럴때도 매번 이 기본형 모델들은 그런거에서 다 빠지고, 그냥 쿠팡자체할인만 지금처럼 먹던거라서요.

단, 한가지 예외로 만약 박스훼손 상품으로 들어온다면, 그건 또 로켓와우 할인쿠폰 먹는 경우가 종종 있거든요, 그럼 진짜 저기서 10만원 더 싸질 수도 있긴 합니다. 그럼 237만원에다 박스훼손 할인 더해서 한 230만원까지다 나올려나요? 와, 그건 좀 상상하기 진짜 어려운 가격이네요.

쿠팡 로켓와우 회원가입하는곳

아무튼 그럴 경우는 쿠팡에선 할인쿠폰 따로 나오는건 로켓와우 회원가입하고 로그인 해야만 보이기 때문에, 그럴 경우엔 가입해놓고 보시는게 좋습니다. 사실 애플제품 쓰시는 분들은 왜 그런진 모르겠으나 대부분 로켓와우 가입해놓고 계시기 때문에 제가 따로 이런 말씀 안드려도 될것 같긴 하지만. 참 신기하죠? 애플과 쿠팡이 은근 사용자층이 진짜 많이 겹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