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릭스4 리저렉션 한국 개봉일 22일 아침 조조부터!!

12월 22일

우연히 유튭을 보다가 갑자기 매트릭스4 영상들을 유튭이 저한테 ai 알고리즘으로 많이 보여주길래 뭔가 했는데,

미국시간으로 12월 22일 개봉이란 문구가 나오더군요.

예전 매트릭스2랑 3가 전세계 동시개봉할때, 시간대 상관 없이 전세계 현지시간 동일날짜로 개봉했었고, 그런 연유로 한국에서도 전세계 최초로 개봉했던 일이 있었던지라,

근데 이번에도 그렇습니다. 한국 개봉일도 한국 시간으로 12월 22일이라 미국보다 하루 빨리 개봉하는 셈이 되었습니다.

저희동네 근처 영화관 개봉시간, 무려 22일 수요일 오전 8시 반부터 상영하는 곳도 있습니다!!!

현재 유튭에 보면 2차 예고편이랑 예고편들에 안들어있던 무비클립 몇가지가 많이 떠 있어서, matrix 4 2021 movie clip 정도로 검색해보시면 맛보기 영상들이 많이 보일 거예요. 2차 예고편만큼 가슴 웅장해지진 않지만 그래도 나름 신기하고 재밌습니다.

미국 워너브라더스 영상 말미에 12월 22일 2021년
워너브라더스 코리아쪽 영상엔 12월 대개봉이라고만 되어 있지만, 실제 날짜는 미국과 동일한 12월 22일인데 시차 때문에 한국에선 날짜 동일하게 맞출려고 하루 먼저 개봉합니다.

내일 모레 글피가 22일이니까 그날 아침부터 근처 영화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조조로도 하고 조조때 사람들이 많이 없이 한적하니까, 특히나 요즘엔 조조때 사람들이 많이 보러 갈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