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맥스 마데시카 약산성 클렌징 폼

셀리맥스 마데시카 약산성 클렌징 폼 ph 5.5 라서 피부에 자극이 없는 클렌지폼이다. 추천하는 이유는 쿠팡에서 현재 이게 젤 저렴한 ph 5.5 클렌저니까.

셀리맥스 마데시카 약산성 클렌징 폼
현재가 13,000원 (10ml당 867원)
참고로 가격은 변동되기 때문에
현재 가격이 고정된 가격은 아니다.

이렇게 약산성을 띄는 제품들의 경우는 비누 같은 고체형태일 경우는 좀 사용하기가 힘들다. 왜냐면 고체를 유지하도록 만들기가 쉽지 않기 때문. 따라서 비누가 쉽게 짓무르고, 그렇다고 또 세수할 때 거품이 잘 나는 것도 아니다. 약산성의 특징.

그래서 애초에 비누나 클렌징폼같은 게 약산성으로 나오지 않았던 이유. 염기성으로 만드는 게 비누같은 경우도 단단하고 거품도 잘나니까. 또 염기성이 뽀득뽀득하게 세안력이 좋은 느낌을 주니까.

그래도 확실히 약산성 제품을 쓰는 게 피부엔 더 좋다. 나도 예전엔 뽀득뽀득해야 씻은 것 같아서 그냥 파란비누가 최고지 이랬었는데, 요즘엔 생각을 바꾼 상태.

용량(중량)150ml
제품 주요 사양모든 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본 상품은 물류센터 직발송 상품인 관계로 제조년월일 및 사용기한 정보가 매번 변경되어 정확한 정보제공이 어렵습니다./제조일로부터 30개월
사용방법1. 젖은 손바닥에 적당량(2~3cm) 덜어내어 물로 충분히 거품을 내주세요. 2.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을 얼굴 전체에 마사지 하듯 꼼꼼히 문지르고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구어냅니다.
제조업자 및 제조판매업자제조업자: (주)코스나인 / 제조판매업자: (주)앱솔브랩
제조국대한민국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쿠팡 고객센터 1577-7011

국산제품이고, 피부에 유해한 화학물질은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다고 한다.